품질경영

경영방침

품질 경쟁력 확보

남산알미늄 건설사업부문은 기본에 충실하여 끊임없이
품질관리 활동을 통해 품질경쟁력을 강화하고 신뢰성 있는
품질을 공급하여 고객감동을 이끌 수 있도록 실천하여 경영
정상화 및 수주역량을 극대화한다.

  • 고객의 요구사항을 선 반영하여 고객가치를 창조한다.
  • 업무프로세스의 표준화를 통한 경영효율성을 높인다.
  • 지속적인 성과측정 및 개선을 통한 품질 경쟁력을 강화한다.
  • 전사적 품질마인드 제고로 고객신뢰를 확보한다.

2025년 01월 01일

남산알미늄 건설사업부문
대 표 이 사 김제욱

경영목표

2025년 품질경영 목표

  • 고객 만족 실현
  • 전사적인 품질비용 인식 확립
  • 품질 경쟁력 확보
  • 예방 품질활동 강화

2025년 01월 01일

남산알미늄 건설사업부문
대 표 이 사 김제욱